자주하는 질문

Total 14 / 1 Page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 호텔도 예약을 해주시는지요?


    호텔은 아고다 같은 사이트에서 하시는 게 저렴하고 좋습니다.

    당사에서 따로 예약을 해주지 않습니다.


    풀빌라만 예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여행상품은 카드로 결제가 안되나요?


    풀빌라와 골프를 제외하고는 예약금만 받습니다.

    나머지는 현지에서 바로 결제하는 것이기 때문에 현금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풀빌라와 골프는 현금으로만 결제 가능하며 선지급해야 합니다.

  • 댓글달고 할인은 어떻게 받나요?


    사이트 상단에 보면 "댓글달고 할인받자"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댓글달고 할인받는 포인트몰로 연결되는데요


    할인율은 각 등록된 업소마다 다릅니다.


    댓글은 서비스 받은 후 계산하기 전에


    가게 매니져 또는 사장님께 댓글 달기전에

    할인율 확인 후에 댓글을 달고 보여드리면 됩니다.


    한분만 댓글을 달면 일행분 모두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댓글의 내용은 서비스 받은 후 소감을 간단하게 적으시면 됩니다.

  •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 추후 더 나은 볼거리와 서비스가 추가되는 경우에도 무료입니다.


  • 회원을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탈퇴진행하는 방법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이후 같은 아이디로는 회원가입이 안 됩니다.)


    ▶ 현재 PC에서 이용하고 있다면,

    ① 탈퇴할 아이디로 로그인

    ② 오른쪽 마이메뉴 클릭

    ③ 회원탈퇴 클릭



    ▶ 현재 모바일웹에서 이용하고 있다면,

    ① 탈퇴할 아이디로 로그인

    ② 오른쪽 상단 三 클릭 후 마이메뉴 클릭

    ③ 탈퇴하기 클릭


    TIP

    - 탈퇴처리는 바로 진행됩니다.

    - 탈퇴 후에는 포인트의 기록이 완전히 삭제됩니다.

    - 탈퇴한 아이디는 이용정보에 대한 조회 및 복원조치가 어렵습니다.


  • 출석체크에 따른 포인트 지급안내

    출석부는 포인트를 더 많이 드리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지급 포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 기본 출석포인트  20 포인트


    ● 일일등수 포인트

     석차

     1등

     2등

     3등

    지급 포인트

     100 포인트

     80 포인트

     50 포인트


    ● 개근 보너스 포인트

    개근일수

    보너스 포인트

    포인트 유효기간

     7일

    1,000 포인트

    아래참조

     30일

    5,000 포인트

    아래참조

     365일

    100,000 포인트

    아래참조



    ※ 참고로 모든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년 입니다.


  • 포인트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부터 2년입니다.

    2년이 지나면 적립된 순으로 자동 소멸됩니다.


    기간별로 소멸 예정인 포인트의 리스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적으로 부하가 많이 걸려 제공하기에는 무리가 따릅니다.


    다만,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하는 제휴콘텐츠에 미리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콘텐츠에 따라 상이)


  •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에 사용했던 아이디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 한번 탈퇴한 아이디는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 기존에 사용했던 사람이라 하더라도 기존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안 됩니다.

  • 여행갤러리에는 어떤 사진을 올려야 하나요?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 됩니다.


    참고로 초상권이 있으니 얼굴이 나온 사진은 가능하면 제외하시는 게 좋습니다.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메뉴 [정보수정]을 통해 비밀번호를 손쉽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PC에서 이용하고 있다면,

    ①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② 오른쪽 마이메뉴 클릭 후 정보수정 클릭

    ③ 비밀번호 한번 더 확인

    ④ 정보수정 창에서 비밀번호 변경


    ▶ 현재 모바일웹에서 이용하고 있다면,

    ①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② 오른쪽 三 클릭 후 마이메뉴 접속

    ③ 정부수정 클릭후 비밀번호 한번 더 확인

    ④ 정보수정 창에서 비밀번호 변경


  •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정보찾기]을 통해 비밀번호를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현재 PC에서 이용하고 있다면,

    ① 오른쪽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버튼 우측 밑에 

    ② 정보찾기 클릭

    ③ 가입하실 때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입력

    ④ 본인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현재 모바일웹에서 이용하고 있다면,

    ① 오른쪽 三 클릭 후 정보찾기 클릭

    ② 가입하실 때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입력

    ③ 본인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아이디를 잃어버렸어요.

    [정보찾기]을 통해 비밀번호를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현재 PC에서 이용하고 있다면,
    ① 오른쪽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버튼 우측 밑에 
    ② 정보찾기 클릭
    ③ 가입하실 때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입력
    ④ 본인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현재 모바일웹에서 이용하고 있다면,
    ① 오른쪽 三 클릭 후 정보찾기 클릭
    ② 가입하실 때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입력
    ③ 본인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비밀번호 5번 이상 틀리면 해당 아이피가 차단됩니다.


    비밀번호 5회 오류시 해당 PC의 아이피가 차단됩니다.

    이는 불법으로 아이디 탈취를 방지하고자 함이 목적입니다.

    비밀번호 분실일 경우에는 반드시 정보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5회 오류인 경우에는 분실 정보찾기를 이용하셔서

    다른 장소에서 로그인 하시면 기존 아이피도 차단이 해제됩니다.

    (같은 장소에서는 스마트폰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 WiFi 해제필)


    ※ 아이피 차단된 상태에서 다른 장소에서 정상 로그인을 하시면 처음 차단된 아이피가 자동해제 됩니다.

  • 사이트에 등록된 자료가 본인의 사진이거나 저작물일 때 삭제요청


    본 사이트는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만큼 자료의 취득경로가 웹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경우 검증되지 못하거나 출처를 알 수가 없어 밝히지 못하는 자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등록된 자료가 본인의 사진이거나 저작물일 때는 본인이라는 자료와 함께 통보 해 주시면 확인 후 강제삭제해 드립니다.


    통보방법은 1:1 문의 또는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1:1 문의는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이 번거로울 경우에는 메일로 보내주세요.

    대표메일은 사이트 하단에 있습니다.

알림 0